2024학년도 제1학기 장애학생 특별수강신청 및 도우미 요청 일정 안내
2024학년도 제1학기 장애학생 특별수강신청 및 도우미 요청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.
1. 교과목 특별수강신청
* 신청방법: 특별수강신청 요청서 이메일 제출. 3. 7.(목) 이전에 미리 제출한 신청서는 인정하지 않습니다.
* 장애학생 특별수강신청은 일반수강신청기간에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을 하신 후 전산입력에 실패한 교과목만을 신청합니다.
* 일부 교과목은 개설전공(학과)의 요청으로 수강신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(예. 사범대학 교직과목의 정원외 신청 불가)
* 본인이 이미 수강신청한 교과목과 시간이 중복되는 경우 특별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.
2. 도우미 요청
▷ 학부 : 2. 13.(화) ~ 2. 16(금) 17:00
▷ 대학원 : 2. 13.(화) ~ 2. 16(금) 17:00
* 신청방법: 유레카>수업지원 도우미 요청
▷ 신입생 : 2. 23.(금) 신입 장애학생 오리엔테이션 이후 실시되는 개별 면담에서 신청
3. 강의실 변경 신청 및 휠체어용 책상 배치 요청 : 2. 16.(금) 17:00
* 신청방법 : 교과목 정보(학수번호, 분반, 강의실, 교수명, 교수이메일) 송부, 변경을 원하는 건물명 및 층수를 작성(2순위까지 작성), 변경사유 작성 후 이메일 제출
이메일 제목에 [강의실 변경] 반드시 기재
모든 지원 요청사항은 기한 내에 위에 반드시 안내한 신청방법을 지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 신청, 카카오톡 신청 등은 불가합니다.
이메일 신청의 경우 누락방지를 위해 반드시 이메일 제목은 [특별수강신청] 학과 성명 으로 기재하여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