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법전원 신입생] 2017학년도 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
[기숙사 출입관련]
학생증에 출입카드 기능 및 권한이 부여되어 있어 학생증 없이는 기숙사 출입이 불가능합니다.
따라서 정해진 신청시간 내에 필히 신청하시어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1. 법학전문대학원 홈페이지- 입학- 법학전문대학원 공지사항 중 2017학년도 석사합격생 유의사항 참조(글번호 179)
2. 또는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7학년도 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(학부/대학원)
◎ 신청 대상: 2017학년도 전기 학부 신입생, 편입생 및 대학원 신입생
◎ 신청 일정: 2017년 2월 13일(월) 09:00~2월 20일(월) 16:00
◎ 신청 방법:
온라인에서 학생증 예약 신청을 합니다. |
→
|
은행을 방문하여 예약 신청을 확정합니다. |
→
|
학생증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. |
• 이화여대 홈페이지 > 공지사항 > 2017학년도 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☞온라인 신청 링크는 2/13(월)에 연결 예정
|
•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(교내 ECC B4) 방문, 신분증 지참
☞은행 방문은 은행 영업일에 한함
|
• 수령 일정: 2월 말 홈페이지 참조
|
※필독※
온라인 예약 후 신청 기간 내에 은행에 방문하지 않을 시, 학생증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.
신한은행 이화여대점(교내 ECC B4) 앞에 온라인 예약 전용 컴퓨터가 설치되니, 방문하여
“온라인 예약 및 은행 방문(업로드용 명함판 사진파일 및 신분증 지참)”을 한 번에 완료하세요!
◎ 수령 방법: 2017년 3월 중순 (자세한 사항은 2월 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)
◎ 유의사항
1) 학생증 체크카드는 별도의 비용 없이 발급합니다.
2) 위 신청 기간 중 온라인 예약 및 신한은행 방문 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들은 3월 중순까지 학생증 수령이 불가능합니다.
3) 학생증 체크카드 수령 전 도서관 출입은
‘모바일학생증①’ 또는 신분증과 함께 ‘등록금납부확인서(3/11까지)②’를 제출하면 가능합니다.
① 모바일학생증: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>‘이화여자대학교 Home’>신분증
② 등록금납부확인서: 이화포탈정보시스템>유레카통합행정>학사>등록금>등록금납부확인서
4) 학생증 체크카드를 원하지 않는 학생들 및 외국인 등록번호가 없는 외국인 학생(※사진 필수 지참)은 3월 중순 이후
학생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따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5)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근처 신한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업무 진행 절차 및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, 신청 시 신한은행 이화여대점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
* 참고: 신한은행 홈페이지(http://www.shinhan.com>은행소개>영업점 찾기)
6) 이화여대 신한은행 영업시간(09:00~16:00)까지 방문 신청이 어려운 학생은 신한은행 이화여대점(☎02-3277-4899)으로
개별 연락하신 후, 방문 시간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