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입생]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안내
온라인 예약
|
방문 신청 확인 ▶ 신한은행 이화여대점(ECC B4) 방문 신분증 지참 |
* 온라인 예약은 2월 18일(월)부터 가능하며, 온라인 예약 후에는 2월 22일(금)까지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은행을 방문하여 신청 확정하여야만 학생증 신청이 완료됩니다. ◎ 수령 방법: 2013년 3월 중순 (자세한 사항은 3월 초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) ◎ 유의사항 1. 학생증 체크카드는 별도의 비용 없이 입학원서 사진으로 일괄 발급합니다. 2.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시에 신청한 금융 계좌는 학교관련 금융업무(장학금 지급, 등록금 반환) 등에 사용되며, 등록 후 변경 가능합니다. 3. 위 신청 기간에 온라인 예약 및 은행 방문 신청하지 않은 학생들은 3월 중순까지 학생증 수령이 불가능합니다. 4. 학생증 체크카드 수령 전 도서관 출입은 신분증과 함께 ‘등록금 납부확인서’를 제출하면 가능합니다.
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안내 : 포탈정보시스템→유레카통합행정(마이유레카)→등록→등록금납부확인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