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수정) 24-1 논문중간발표 일정 안내
2024-1학기 법학전문대학원 및 일반대학원 법학과 논문중간발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논문중간발표 신청자 및 면제 신청자께서는 첨부 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논문중간발표를 신청했으나, 명단에 반영이 안된 분은 law@ewha.ac.kr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발표일자: 2024. 4. 17.(수)부터 전공별 지정 일시
2. 발표방법 : 대면 및 Zoom을 이용한 비대면 발표 (zoom 링크는 해당 지도교수님께 문의바랍니다.)
3. 발표시간
가. 석사과정
발표 10분, 질의응답 5분
나. 박사과정
발표 15분, 질의응답 15분
4. 발표자료 제출 방법 :
가. (필수) 논문지도교수님 포함 전공 교수님 : 논문지도교수님과 상의 하에 논문중간발표 자료 제출 일정을 결정하여 기한 내 논문지도교수님과 참석 예정 전공 교수님께 모두 이메일로 송부함 (참석 교수님 이메일은 추후 중간발표 관련 이메일에서 확인 가능함)
나. (필수) 법전원 행정실 이메일 law@ewha.ac.kr로 발표자료 파일을 발표일 1일 전까지 제출함.
* 이메일 제출 시 포함되어야 하는 정보 : 전공/ 이름/ 학번 / 논문주제 / 발표일 및 발표시간 / 발표자료 첨부파일
다. 이메일 제목 예시 : [논문중간발표] 성함_학번_2024-1 논문중간발표자료
라. 발표자료 파일 제목 예시: 성함_학번_2024-1 논문중간발표자료
5. 비대면 발표 방법
- 논문지도교수님께서 지정해 주신 기한까지 논문중간발표자료를 논문지도교수님 포함 논문중간발표 참석 전공 교수님들께 이메일로 송부함.
- 법전원 행정실 이메일 law@ewha.ac.kr로 발표 1일 전까지 논문중간발표 자료를 제출함.
가. 비대면 발표 당일 발표 시간 15분 전에 발표자가 Zoom 회의를 시작하여 교수님들 입장을 기다림
나. 발표를 마치면 [회의 종료] 및 Zoom 로그아웃함.
* 비대면 논문중간발표 유의사항
- 화상 회의에 필요한 웹카메라, 오디오, 마이크 기능을 갖춘 노트북 또는 태블릿 PC등을 이용하여 회의 참가할 것을 권장함.
- 미리 비디오/ 오디오/ 마이크 등 기능이 원활한지 사전 점검이 필요함.
Zoom 테스트 미팅 (바로가기)
추가 안내 사항은 이메일로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.
본인 발표 관련 변동이 있을 시 필히 행정실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붙임: 2024-1 논문중간발표 신청자 및 일정
문의: 법전원 행정실 (02) 3277-2736 / law@ewha.ac.kr)